본문 바로가기
KIKI의 가장 보통의 하루

후쿠오카 맛집, 후쿠오카 카페, 브런치 맛집 ! 계속 생각나는 몽실몽실한 핫케이크를 먹고 싶다면 ? 후쿠오카 Bills 추천드려요.

by KIKI (키키) 2023. 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후쿠오카의 브런치 맛집을 소개 해 드립니다. 

여러분은 여행때 타이트하게 움직이시는 편인가요 ? 아니면 적당히 쉬엄쉬엄 움직이시는편인가요 ? 저는 후자이기 때문에 브런치로 식사하는것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그렇게 찾게 된 집이 바로 후쿠오카 bills입니다. 

​갈때마다 줄을 서서 기다린 가게입니다. 일본분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외국 분들이 찾아주시는 아주 핫한 가게랍니다.

가게에서 보이는 강의 경치도 정말 일품입니다. 그리고 빌즈의 알바생들은 정말 친절하고 예쁘고 잘생기고,,, 잘생겼답니다. 카페 안 분위기는 도서관을 연상케합니다. 예쁜 책이 가득한 공간입니다. 액자 속 그림들도 너무 예쁘구요. 

내부 사진은 하기 출처 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제가 보고 느낀 분위기와 동일합니다.

사진출처: Tripadvisor 

음료의 가격 정보를 안내 드리자면,

커피는 500엔- 700엔선 이고

주스는 680-850엔

칵테일은 '1000-1100엔정도에요 !

저는 시원한 레몬에이드(680엔)

그리고 유코는 예쁜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600엔)

 

그린치즈 샌드위치 1500엔

빌즈 팬케이크 1200엔-1300엔

 

팬케이크는 혼자서 먹을 양은 절대 아닌것 같아요. 정말 배가 고플 때는 가능하겠지만, 후식으로 가신거라면 절대 혼자서는 도전하지 않는 편이 좋으실 듯 합니다. 브런치라면 괜찮을 것 같네요. 음료는 그렇게 양이 많지 않습니다. 

전체적인 퀄리티가 높고, 강이 보이는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추천드립니다. 

팬케이크는 다른날 가서 찍은 사진이 더 잘나와서 다른날 찍은 사진으로 올립니다.

 

브런치로 bills 즐겨보세요. 맛있습니다. 

하나 시키셔서 둘이 나눠드시면 딱이에요. 

브런치 걱정은 마세요. 후쿠오카 bills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