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KI의 가장 보통의 하루

후쿠오카 현지인맛집, 후쿠오카 맛집추천, 후쿠오카여행 이자카야 '炉端(로바타)Number Shot'

by KIKI (키키) 2023. 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후쿠오카 맛집을 추천하러 왔습니다.

일본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많아진 이 시기에 저의 유학생활 맛집은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여행에 가고 싶어도 가기 너무 힘들었던 날들이 지나고 일상이 돌아온 것 같아서 다행이네요. 

저의 일본에서의 일상은 일하고 놀고 일하고 맛있는 거 찾아다니고 일하고 그림 그리고 ~! 였기 때문에,여러분께 알려드릴 맛집과 좋은 놀 곳이 정말 많답니다 앞으로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 ㅎㅎ

 

오늘 알려드릴 곳은 '炉端(로바타)Number Shot'입니다!

가게 안에 한 분의 외국인도 없었던 진짜 일본 분들만 아시는 현지인 맛집이었는데요, 지금은 워낙 한국분들에게도 유명해진 것 같아요 하지만 호옥시 아직도 모르시는 분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이렇게 작성해 봅니다. 

 

그런데 한국 분들끼리 가셔도 전혀 걱정이 없으실게 종업원분들이 전체적으로 엄청 친절하셨습니다. 앞으로의 후쿠오카 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꼭 맛집 리스트에 넣으셔서 다녀오시길 추천드릴게요.

 

내부의 모습은 전체적으로 큰 주방이 안쪽에 있고 그 주방을 빙 ~ 두르는 바 테이블이 있어요. 

음 주방 내부의 모습을 직접 볼 수 있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걱정할 필요는 전혀 없습니다. 그리고 눈앞에서 요리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사실이 무척 매력적입니다! 모두 요리에 엄청 집중하신 모습들이에요! 

그리고 요리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과정을 보시는 게 엄청 흥미로우실 거예요! 눈으로도 보는 재미가 있기 때문에 기다림도 지루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생맥주 한잔에 600엔 엄청 저렴하죠 일본은 술 값이 싸서 너무 좋아요 도심이랑 비교해서도 후쿠오카 자체의 물가가 높지 않은 편이기 때문에 맛집 투어를 가신다면 후쿠오카는 정말 3번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1인당 390엔? 정도 했던 사시미 모리아와세입니다. 

2인이면 1만원 이내에 제공받을 수 있는 깔끔한 메뉴예요다양한 종류의 회를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미묘한 맛의 차이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회 주변의 예쁜 장식도 제 마음에 쏙 들었어요. 

소금도 찍어먹고 간장도 찍어먹고 고추냉이도 함께 먹어보고! 원하시는 방법대로 음식을 드셔주시면 됩니다 ^^

나마 마구로 마키(6조각 690엔)

제가 앉아있던 자리 바로 앞에서 사시미를 조리하고 계셔서 사시미 관련 메뉴들을 많이 볼 수 있었는데요, 이 메뉴가 정말 많이 만들고 계셔서 이 요리를 시키지 않을 수가 없었어요!

왼쪽에 하카타 맨타이 타마고마키(790엔)

멘타이 타마고야키는 왼쪽에 보이는 노란색 요리인데 명란젓 계란말이예요! 모두가 아는 그 맛!입니다. 

진짜 너무 맛있어서 맥주랑 하이볼 더 시켰어요 ,, 맛 잊지 못해,,그리고 다음메뉴는 저를 진짜 오열하게 했던!

돼지고기를 통으로 말아서 그릴로 구워서 만든 이 요리!

이름이 기억 안 나지만 정말 이 사진이라두 요리사한테 보여주시면서 주문해 주세요

이거 먹으면서 와인 한잔 마시면 정말 게임 끝.

좋은 건 한번 더 보십시다...

왜냐하면 진짜 너무 맛있으니까요 ㅠㅠ

둘이서 약 1만 엔(약 10만 원)으로 이 정도 다양하고 맛있는 술과 음식을 먹을 수 있다니 정말 즐거웠습니다. 

이런 현지인 맛집은 정말 저에게 많은 감동을 준만큼 여러분들도 즐거운 식사 장소 되셨으면 좋겠네요. 

후쿠오카 가실 때 꼭 한번 들려보세요 ^^

 

위치정보

炉端 NUMBER SHOT

1 Chome-12-36 Daimyo, Chuo Ward, Fukuoka, 810-0041 일본

 

반응형

댓글